[과외활동] ⭕하이스쿨 아이들 [SAT 고급어휘] KAKAOTALK CLASS⭕.




[과외활동] ⭕하이스쿨 아이들 [SAT 고급어휘] KAKAOTALK CLASS⭕.

본문


https://open.kakao.com/o/gpd6rxec

 
  안녕하세요.

팬데믹 시대에 살고있는데, 적격인 수업방식 하나 소개합니다. 카톡으로 매일 고급어휘를 접해보는 공부 방식인데 하이스쿨 자녀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하이스쿨 아이들 [SAT 고급어휘] - 최근 기사에 나온 고급어휘 갖고 공부합니다. 이 클래스가 작년 2020, 10월 부터 시작하여 죽 이끌어오고 있어요. 지금 20명 정도 미국 전지역에서 모여서 공부중인데 더 반을 늘려볼 계획입니다. 이미 늘려서 세반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열심히 하고 반응이 좋아서 실력향상은 할꺼 라고 생각합니다.
월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도 안빼고 수업 합니다.

하이스쿨아이들 위주로 하고 있구요. 최신 기사에서 SAT 단어를 발췌해서 그 단어를 갖고, 문장에서 매일 소리내어 연습합니다. 서로 서로 목소리를 들으면서 복습을 합니다. 그 후 매주 고급어휘를 사용하여서  에세이를 써서 숙제를 하고 가끔 팝퀴즈랑 헷갈리는 단어들 따로 정리해서 공부합니다. 라이팅에 적용하여 연습하는 훈련을 하기때문에 문맥에서 정확히 의미를 파악하게 되고, 실제 생활 스피치, 토론에 적절히 상황에 맞게 적용하여 쓰는 습관을 키우게 합니다.  쉬운 단어는 누구나 알지만, 이런 고급어휘는 공부 따로 하지 않으면 못하고 혼자 하기는 힘든부분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최신 핫한 기사를 매일 매일 발췌하여 그거있는 단어를 그대로 공부하고 문맥에서 연습해서 실용적인 공부 스타일 입니다.

어떤아이는 조인했다 퇴장당한아이도 있어요. 그 아이는 다시 조인받지 않겠습니다. 무료로 했왔던 클래스 였기에 너무 당연히 하고 나태해 지면 분위기를 흐리기 때문에 책임감 있고 제대로 할 사람만 받길 원합니다.

들어오셔서 이야기 나누고, 싫으시면 나가셔도 무관합니다. 방을 더 개설했어요.  상담후 학생에 맞게 적절히 배정하여 배정해서 들어가고 결국 메인방에서 다 같이 공부하는게 목표입니다.


자격 조건
열심히 꾸준히 규칙 잘지키고 할수있는 아이를 원합니다. 지역은 세계어디든 가능할꺼같네요. 카톡이라서요
- 엄마카톡으로 하시면 안되요. 아이가 자주 확인하면서 복습을 해야 도움이 됩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열정이 있어서 배우고 싶은아이

숙제내주면 이메일로 제출 할수있는 시간 개념있는아이 주로 복습위주이며, 예습은 불필요 해요. 단지, 매주 배운단어 응용해서 에세이(간단버젼), 와 퀴즈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소통은 이메일로 할수있고, 그룹쳇은 목소리 녹음해서 공부한 흔적 남기는거 입니다.

게으름 피우면 이 클래스는 따라 갈수없어요. 제대로 하면 할수있어요.

본인 카톡이 있어서 본인이 제대로 확인하고 잘 따라올수있는아이.  아이가 책임감을 같고 자주 체크하고 할수있는 환경이면 도움이됩니다.


위에 조건에 자녀가 해당된다면 조인가능합니다. 

만약 조인한후, 위에 규율을 어기면, 제가 퇴장 시킬수있다는걸 알려드려요. 미리 경고 두번하고 끝까지 안지키면 퇴장입니다.  퇴장 당했던 부모가  댓글을 안좋게 댓글을 남기셨는데 아이가 잘하겠다면, 다시 원하면 들어갈 수있어요.

원하시는분  아래 링크로 들어오세요.  지금 Code 코트 off 해놨어요.


    *두가지 방법으 로 지원할수있어요.

1. Follow the link above.  and Chat with me.

들어오시면, 아래 정보주시면 답변 해드려요.
 -> Name, grade, *rising 9th grader , State , Student's motivation

 
2. Contact me via email.
vocagenie2017@gmail.com

yykk님의 댓글

yyk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Happy님의 댓글

Happ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하이스쿨 자녀가 있는 분에게 정보 알려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